댕댕맘님님의 누룽지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6
집에서 직접 만든 누룽지로 아침에 먹었습니다.
시중에 파는 것보다 집에서 만드는건 훨씬 고소하고 향이 좋아요 계란프라이랑 같이 해서 영양밸런스를 살렸습니다
#일반식 #아침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댕댕맘님
리뷰4374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