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단무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6
피클보다 단무지를 더 좋아해 ㅋ
아삭하고 약간 달콤하니
김밥용 단무지 사면 써는것도 없이 쉽게 먹을수 있어서
김밥 안싸더라도 이거 사서 먹어 ㅋ 근데 가격도쌈 ㅎ
#일반식 #아침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jiniyu
리뷰2866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