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세죠님의 닭볶음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세세죠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세세죠
리뷰397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06
국물을 자작하게 졸여낸 닭볶음탕인데 분모자를
많이 넣어줘서 넘 맛있어요 쫄긴한 분모자와
맛있고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볶아서 맵고 맛깔나요
대신 다음날 배탈조심하세요..인생맥주가면 꼭 시켜보세요
#일반식 #야식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