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6
설렁탕 먹었어요 안에 당면도 들어 있고 국물도 담백해요 ㅋㅋ 밥도 말아 먹었어요 ㅎㅎ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 파이팅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