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고나나님의 누룽지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고나나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고나나
리뷰128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06
오랜만에 맛있는 누룽지탕을 먹었습니다~~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너무 맛있고 누룽지도 적당하게 되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달고나나
리뷰128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