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6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는 그렇게 라면이 땡기네요.
끓여 먹기는 궈찮고 물끓여 컵라면을 해먹었네요.
우와앙~연발이 쫄깃쫄깃 국믄맛이 끝내주네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