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1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6
토요일저녁으로는 코다리조림을 먹었습니다
식당밥 이외에는 잘 먹지않지만 집에서 만들어먹으니
꽤 맛있네요 가끔 해먹어보려고 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알수없음
리뷰118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