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2님의 금고깃집 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연2님의 금고깃집 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연2
리뷰2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6
스테이크 솥밥 단백하니 맛이 좋았어요. 밥은 살짝 달콤해서 아쉬움이 있었지만 ㅠㅠ 고기는 와사비 곁들여 먹으니 너무 많이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50kcal
금고깃집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4.8(리뷰 8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