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꼬막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9 작성일자 25.12.06
요즘제철인 꼬막무침
밥에 김가루 넣어서 비벼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애들 어른도 모두 좋아하는 꼬막무침!!
몽땅해서 냉동실에 밀키티로 해놓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
딸랑구맘
리뷰792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