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초롱이님의 누룽지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초롱이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초롱이
리뷰188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6
날씨가 추워지니까 뜨거운게 생각나서 간편하게 만든음식이에요 누룽지 3분정도 끓이고 게맛살 표고버섯 봄똥 토마토 채썰어넣고 계란 풀고 마지막에 전분과 참기름두른뒤 맛있게 냥냠하세요
향기롭고 구수하니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