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먹기님의 이케아 미니핫도그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당근먹기님의 이케아 미니핫도그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당근먹기
리뷰4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7
미니핫도그 입니다. 안속에 소시지도 들어있어서 아주 맛있어요. 한입 사이즈로 하나씩 먹기에 딱 좋아요. 그리고 먹다가 남으면 보관하기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7g)
75kcal
이케아미니핫도그번
5.0(리뷰 9개)
·식단기록15회0
당근먹기
리뷰43

1인분(27g)
75kcal
이케아미니핫도그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