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0992님의 누룽지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0992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0992
리뷰12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7
누룽지탕을 만들었다
집에 있는 찹쌀 누룽지에 찬밥을 넣고 푹 끓여서 먹었더니 구수하고 속도 편해서 참 좋았다
이젠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가끔 소화가 안될땐
이렇게 먹고 있다
#일반식 #점심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