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냥냥님의 김밥천국 쫄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냥냥님의 김밥천국 쫄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냥냥
리뷰239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07
점심으로 먹은 쫄면 입니다.
날씨가 추워져도 쫄면은 너무 맛있네요^^
쫄깃한 면발에 콩나물, 양배추, 당근, 무절임, 삶은달걀 등 들어가는 재료들도 건강한 느낌의 것들 입니다! 저는 오이를 못먹어서 뺐지만 오이까지 들어가면 상큼함도 더해줘요.
다만, 양이 적은 느낌이고 찬음식만 먹기엔 속이 허해서 김밥도 추가해서 함께 먹어야 좀 든든하다 생각이 드네요ㅎㅎ 점심메뉴로 분식 쫄면&김밥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458kcal
김밥천국쫄면
4.8(리뷰 9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