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짜글이찌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짜글이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07
짭짤하게 짜글이 한냄비 만들어서 먹었어요. 돼지고기 듬뿍 넣고 만들었더니 맛있네요. 갓지은 흰밥이랑 한그릇 뚝딱 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630kcal
짜글이찌개
4.9(리뷰 86개)
·식단기록1천+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300g)
630kcal
짜글이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