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띠띠띠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띠띠띠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띠띠띠
리뷰29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7
요즘은 얇게 썰은 목살을 마트에서 살수가 있네여 요즘 달달하게 맛있는 알배추에 얇은 목살 밥. 어리굴젓 올리지 밥도독이 따로 없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띠띠띠띠
리뷰299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