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7
알고니생태탕 먹었어요. 저는 고니나 알탕 같이 내장류 전골이나 탕도 좋아하는데 고니가 싱싱했고 매콤 칼칼한 국물과 잘어울렸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