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복돼지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복돼지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복돼지
리뷰9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7
오랜만에 감자탕을 끓였어요. 만드는데 오랜시간이 들지만 집에서 직접 요리하니 짜지않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식구들도 맛있게 먹어주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오복돼지
리뷰94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