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트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타민트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타민트
리뷰4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7
상계동 일품정에 오랜만에가서 먹은 감자탕
여기 감자탕이 진짜 맛있음
추운날 뜯어먹는 고기맛과 깻잎, 우거지, 감자가 굿 !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비타민트
리뷰42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