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7
단무지 먹었어요. 짜장면 먹을때 필수 같아요.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좋더라구요. 시원 새콤 달콤 한데 식감까지 좋아서 단무지 덕분에 메인을 잘 먹은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워터멜론
리뷰1313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