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모스공주님의 하림 버팔로 핫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맘모스공주님의 하림 버팔로 핫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맘모스공주
리뷰52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7
윙봉은 가끔 먹으면 맛있는 것같아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바싹해서 더 맛있는 것같아요
조리하기도 쉽고 아이들도 좋아해서
또 구입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85kcal
하림버팔로 핫윙
4.9(리뷰 15개)
·식단기록11회0
맘모스공주
리뷰524

1인분(100g)
185kcal
하림버팔로 핫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