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유미우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유미우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유미우
리뷰1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7
직접 만들어본 코다리조림
양념이 잘 배어들어서 딱딱하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반찬으로 저녁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요리해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미유미우
리뷰14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