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썬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비드썬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비드썬
리뷰60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7
고소하고 달달한 소고기 등심구이 너무 맛있어요. 언제먹어도 질리지 않는 소고기 등심구이. 맛이 최고다. ㅎ하로에 구워먹는 소고기 등심은 더더욱
#일반식 #점심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
비비드썬
리뷰604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