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백반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백반
리뷰13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8
코다리로 쫄여서 맛을낸 코다리조림. 간장베이스로. 맛을내고 야채통마늘를 넣고 굴소스와 물엿이들어가서 윤기가흐르고 꼬들하면서 ㅇㅂ안에서 참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백반
리뷰133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