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888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888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888
리뷰5046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08
뼈다귀가 많이 들어가서 너무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국물맛도 부드러운 우거지와 감자가 푹 우러져서 너무 깊은 맛이 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지니5651888
리뷰5046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