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44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08
옛날 도시락 만들 때 필수인 분홍소시지부침입니다
따뜻하게 계란물 입힌 후 전 부쳐주먼 너무 맛있습니다 추억의 그 맛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84kcal
분홍소시지부침
4.8(리뷰 56개)
·식단기록287회0
짱구뉜
리뷰12744

1인분(60g)
84kcal
분홍소시지부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