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10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8010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8010
리뷰158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8
신선설농탕에서 몇팩 사와서
두팩까서 셋이 먹네요
김치랑 석박지랑 해서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속도 편하구요 한끼 잘 먹었습니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8010
리뷰1583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