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금고깃집 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금고깃집 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08
전복한우솥밥 먹었어요. 갓 지은 솥밥이라 익힘도 적당하고 고슬하니 맛있었고, 전복과 한우가 어우러져서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50kcal
금고깃집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4.8(리뷰 82개)
·식단기록2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