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8
오늘저녁은알탕을끓여먹었어요
오랜만에 육수를내서 고추가루넣고 고추장조긍ㅅ넣고 양파 마늘 무 버섯넣고끓였어요
알도많이넣었요 시원하고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황레지나
리뷰1338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