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8
계란을 부드럽게 체쳐서 말아서 독특하게 밥에 올린 계란초빕입니다. 시판과 다르게 얇은 계란이 아니라서 더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지니5383482
리뷰4816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