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021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021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021
리뷰27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8
감자탕 먹었어요. 밀키트긴 하지만 맛 괜찮아요. 깻잎이나 떡국 넣어먹음 맛이 더 증대되는 것 같아요. 추운 날씨 따뜻하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지니5345021
리뷰273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