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연세 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연세 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08
점심을먹은 두유와 피자빵입니다
두유의 고소한맛과 짭조롬한 피자빵이 잘어울렷어요
두유는 배도부르고 몸에도좋아
자주먹어요
#일반식 #점심

1개(190ml)
145kcal
연세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4.8(리뷰 16개)
·식단기록3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