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이는한다요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징이는한다요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징이는한다요
리뷰5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8
말린 코다리을
넣고 요리한 코다리조림입니다.
어머니께서 딸이오면 하는 음식중하나인데 짭조름 하고 맛있습니다. 엄마의 손맛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징이는한다요
리뷰51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