꽂다지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꽂다지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꽂다지
리뷰70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8
알탕
알탕은 내가 너무나도 좋아하지만 먹으면 콜레스테롤이 높아진다고 해서 조심하는 식품이다.
알탕에 고니도 깉이 넣고 끓이면 넝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꽂다지
리뷰702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