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ㅇ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아미ㅇ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미ㅇ
리뷰25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8
소포장된 1인분 야채 샐러드를 배송시켰어요.
삶은 달걀은 따로 추가했어요.
시판 참깨 드레싱을 살짝 뿌려서 먹었어요.
하루에 한번은 야채를 따로 먹는데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이 좋아요.
#다이어트식 #야식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4.8(리뷰 194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