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석이님의 양배추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석석이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석석이
리뷰41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8
양배추가 폭신하게 잘 찌져서 한입 먹으면 단맛이 자연스럽게 퍼졌어요. 결도 부드럽고 촉촉해서 별양념 없이도 깔끔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따끈하게 데워져 나와 입안에서 촉촉하게 풀어지는 느낌이 참 편안했고, 고기나 양념류와 곁들여 먹으니 더 담백하고 달달한 맛이 살아났어요. 부담 없이 계속 먹게 되는 메뉴였어요 😊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