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자몽블랙티님의 닭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니자몽블랙티님의 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니자몽블랙티
리뷰24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8
지인이 가져다준 닭발을 볶아서
짭쩝먹었네요
껍데기류나 고기류는 불맛이 있음 더 맛있죠?
집에서
토치로 구워서 먹으면 진짜 파는 맛이 나요
소주안주로 최고 캬~~🤪🤪
#일반식 #저녁

100g(100g)
215kcal
닭발
4.9(리뷰 309개)
·식단기록6천+0
허니자몽블랙티
리뷰245

100g(100g)
215kcal
닭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