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0814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10814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0814
리뷰8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8
겨울에는 역시 딸기가 제일 맛있어요~ 채소 듬뿍, 딸기도 양껏 넣고 단백질이 빠지면 아쉬우니 삶은 달걀도 예쁘게 함께 얹어 먹으면 이만한 다이어트식이 없죠~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3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