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9
새콤달콤 맛있게 익은 대파김치입니다 원래 김치를 좋아하지 않는데 불판에다가 구워먹으니 파의 달큰함이 올라오면서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삐오꼬
리뷰1152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