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금고깃집 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금고깃집 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9
요즘 솥밥 나오는 식당이 드문데 여기는 솥밥이다.
너무 마음에 든다. 밥에 은행 콩 등이 조금씩 들어있다.
밥에 윤기가 흐르고 찰지다.
달짝지근하니 맛있어서 반찬없이 밥만 먹으래도 먹을 수 있을거 같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50kcal
금고깃집솥밥(차돌박이된장찌개)
4.8(리뷰 8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