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9
마트갔다가 들러서 먹고왔어요
애들이랑하나씩 시켜서 먹었어요
불고기 더블이라 고기가 듬뿍이에요
출출할때 먹으묜 너무 맛있어서 순삭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
ㅉㄴㄴ
리뷰2105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