캼핑조앙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캼핑조앙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캼핑조앙
리뷰235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2.09
사 먹은 닭볶음탕, 양념이 깊고 얼큰해서 한입 먹자마자 속이 확 풀렸어요. 닭도 잘 익어 부드럽고 감자·당근도 적당히 익어 식감이 좋았어요. 양도 넉넉해 든든했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워 다시 사 먹을 의사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