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자몽블랙티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니자몽블랙티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니자몽블랙티
리뷰24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9
아주 설렁탕은 뚝배기에 보글보글 따뜻하게 잘 먹어야 맛있습미다 제가 사먹은곳도 뚝배기에 아주아주 따끈하게 먹었습니다!!!!! 소면과 수육을 같이 먹어야 제맛입니다
꼭드셔보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