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에뜨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미에뜨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미에뜨
리뷰3745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09
오늘 파김치를 먹었는데, 아삭하면서도 알싸한 맛이 입맛을 확 살려주었어요. 숙성된 향이 깊고 감칠맛도 있어 밥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풍미가 살아 있어 한 끼 식사를 더욱 만족스럽게 해주는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