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준이맘짱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이준이맘짱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이준이맘짱
리뷰5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08
연휴 기념으로 선물받은 소고기등심 구워먹었어요. 가족들이랑 칼로리 신경 안쓰고 오늘은 일반식으로 맛있는 거 먹었어요.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
빈이준이맘짱
리뷰56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