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매니아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앱테크매니아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앱테크매니아
리뷰105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9
점심으로 닭볶음탕 먹었어요. 닭고기 부위는 닭다리와 윙으로만 만들어서 육질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기름져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감자,당근,파 부재료도 부족하지도 과하지도 않게 비율도 적당하고, 잘 익었어요. 닭볶음탕만 먹으면 짜지않고 맛있는데, 법판찬으로 먹기에는 조금 싱거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