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09
정말 맛있는 소시지~계란풀어 씌운후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구워내 저녁반찬으로
먹었어요. 햄보다도 소시지가 계란과 막
부쳤을때 뜨끈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84kcal
분홍소시지부침
4.8(리뷰 56개)
·식단기록287회1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1인분(60g)
84kcal
분홍소시지부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