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레아몽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트레아몽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트레아몽
리뷰18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9
시래기와 감자가 듬뿍들어간 감자탕입니다!쐬주한잔에 칼칼한게 땡겨서 주문했는데 돼지뼈도 아주 튼실히 들어있고 국물맛이 깊은게 맛집이더군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로트레아몽
리뷰183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