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9
초밥도시락
지인이 감사인사로 사다준 초밥도시락 생선이랑 다 실하게 들어있고하나같아 전부다 넘나 맛있어서 감동하면서 먹음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뽀기궈니
리뷰2390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