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eabuck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abuck
리뷰94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09.14
감자탕 사먹었어요
청기와 감자탕 집인데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회전율이 좋아 재료가 신선하고
국물도 얼큰 해서 자주 가는 단골집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seabuck
리뷰944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