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308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68308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308
리뷰526
조회수 59 작성일자 25.10.08
펀육~ 요건 닭발편육 입니다.
닭발을 직접 삶아서 돼지 편육처럼 만들었어요.
양념을 달발양념으로 매콤하게 붉게 만들어
더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지니5368308
리뷰526

1점(20g)
33kcal
편육
0